나의 일상이야기

본격! VONO 컵스프 후기~ 먹는것 또한 행복아니겠니~^^*

김아빵의생각노트 2015. 3. 27. 03:30
반응형

야간근무중 야식은.. 행복or불행? 으악!!

밤근무중 웹툰도 다 보고.. 심심하고 .. 졸리고 ㅠㅠ

톡에서는 이거저거 먹는거 자꾸 사진 보내고.. 그래서!!

가방에 보관중이던 보노컵스프를 딱!! 꺼냈지!!

이래서 살이 찌나봐..ㅡ_ㅡ..


 

 

혼자 사는게 안타까운지 같이 근무하시는 선생님의 형수님이 4개나

선물해주셨는데.. 처음봐서 이게 뭔지 저도 잘 몰랐는데...

너무 배가 고팠다우...ㅜㅜㅋㅋ


 

 

내용을 읽어보니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랑스식

전통 스프라고 하네요.. 흠.. 괜찮은데..?


 


 

조리 방법도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드라구~~

그래서! 바로 실천 고고..

 

 

컵에다가 스프를 툭툭 부워주고..
 

 

 

물 올리고.. 
 

 

 

다 끓은거 물 부워서~~
 

 

 

대기.. 대기..아!! 잘 저어줘야 한다했어..!! -_-;
 

 

 

슥슥.. 몇번 휘저은 후
 

 

1분.. 기다리면 완성이라는데 나는 그냥..

전자렌지 돌려먹었닼ㅋㅋ 덕분에 엄청 뜨겁네~

솔찍히 프랑스의 깊은 맛은 .. 전혀 느낄수 없었는데

그래도 뭐.. 배고플때 먹으니 나름 괜찮았다~~

부드럽고.. 씨익
 
 

 

심심해서 나이 29살 먹고서 셀카짓도하고..

참 오늘 지루한 하루입니다..-_-;;

여러분.. 좋은꿈꾸시길~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