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보험이야기

티눈제거도 수술! 티눈제거 청구하고 280만원 수령한 보상사례[질병수술비, 피부질환수술비]

김아빵의생각노트 2023. 11. 16. 21:27
반응형

 

2023년 7월.. 
발바닥에 티눈이 하나 생겼습니다. 
작은 티눈하나가 일상생활에 이렇게 신경이 쓰이다니..
슬리퍼를 신을떄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데 구두나 딱딱한 슬리퍼(버켄)를 신을때는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더라구요.
씻고 손으로 뜯으면 또 생기고 또 생기고..


매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보험을 좋아하고..
이걸 수령하는 것 또한 제테크라고 생각합니다.

불편함을 참고산다 -> 돈내고 의미가 없음..
잠깐 귀찮아도 병원을 내원해서 치료를 받는다 -> 낸 돈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음.

누가 이렇게 티눈을 제거해서 몇백을 받는다고 생각을 할 수 있을까요~?
사실.. 저도 티눈을 제거해서 돈이 나올꺼라 생각하며 가입하지는 않았습니다.

어렸을 때 무슨 보험을 알았겠어요. 

하지만, 나중에는 내가 가입한거에서 뭐가 나올 수 있는지를 확인하고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는
스스로 인지하여 필요할때 병원에 방문합니다.

티눈제거시 받을 수 있는 담보는 총 3가지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회사 약관별로 다르지만
1. 손해보험사에 있는 질병수술비
2. 손해보험사에 있는 피부질환수술비
3. 생,손보사에 있는 실비
4. 생,손보사에 있는 종수술비(근육, 신경 층까지 침범했을 경우)

수술비는 총 3만원정도 들었습니다
받은 금액은 총 281만원정도 되네요~

남자분들~ 약관한번 펼쳐봅시다~ 비상금은.. 손과 발에 있습니다!^^;;
아픈거 치료받고 ~ 당당하게 뒷돈을 차 봅시다! 

열심히 뛴 당신.. 손과 발에 티눈하나쯤은 있지 않으신가요~? 아프고 거슬린대 귀찮고..

그렇다고 절대 약국을 이용하지 맙시다.. 우리 병원에서 제거해요~ 그래야 치료도 빠르고 돈도 받지요^^

그렇다면 보험약관을 봅시다.. 위에 내용대로만 있으시다면 여러분은 이미 용돈이 적립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