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이야기

XRP 이제는 좀 상승해보자~

김아빵의생각노트 2024. 1. 31. 11:14
반응형

거의 5년동안 암호화폐에 투자..? 중이다. 2천만원이 일억을 갔던적도 있지만 200만원이 된적도있다.

-90%를 견디고 1억이 갔을때 누군가는 저가에 잘 매수했다고 했었다. 생각보다 멘탈을 부여잡기 쉽지 않은데 그 지나간 시간을 모르는 사람들은 쉽게 이야기하기도한다.


이제 총 투자비용은 4700만원정도 되고 원금정도 되는것 같다. (5년동안 원금이면 실패한투자라 생각할수도있다)
XRP는 비트코인 반감기에.. 소송 일부승소, ETF에 대한 희망 등 다양한 호재가 있음에도 오늘도 신나게 하락중이다.

비중이 75%이 XRP는 8백원은 지키겠지 했는데 7백원대로 떨어지더니 이제는 6백원대까지 떨어졌다.
도대체 언제 오르는거니..? 이런 기회에 좀 구매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25일이 월급날이였는데 오늘 통장에는 0원이 남아있다.

XRP는 58000개 정도 되면 전세계 보유수량 상위 1%정도 된다고 한다.
나는 지금 43000개다.. 내가 언제 전세계 1%가 될 수 있겠어... 라는 생각이 들어서
극하게 15000개를 더 사고싶은데..
이렇게 계속 떨어진다면.. 세계 1%가 될 수 도 있을것 같다는 희망이 생기기도하는것 같다.. 

떨어지고 오르고는 크게 상관없다. 투자에는 리스크가 존재하는 법이지만 코인의 향후 가치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본다면
XRP는 충분한 가치가 있는 코인이기 때문이다.

2월1일이 보너스입금되는 날인데 내일까지 하락한다면 2천개 정도 더 담아봐야겠다~ ^^
언젠가 개당 1만원이 되는 그 날을 기대하며..

나는 코인만 하는 사람은 아니다.. 1순위는 부동산이고 2순위가 보험이며.. 3순위가 암호화폐 4순위가 주식이다.
노후에 나이 먹고 자식한테 손벌리는것은 싫기 때문에 그래도 믿음으로 가야하는 국민연금과 더불어.. 14년째 사적연금을 준비중이고.. 퇴직연금 또한 건드리지 않고있다.  그러나 암호화폐나 주식은 딱히.. 좋은 결과는 아닌상황이다.. 하하..

그래서 나는 원칙이 있다. 제테크란것이 인생을 걸어서는 안된다.
할 수 있는 만큼. 집이 흔들리지 않을만큼.

 

그래도.. 이제는 좀 올라주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