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보험이야기

첫걸음은 조금 무겁지만 ! 이제 시작해 보겠습니다!

김아빵의생각노트 2014. 1. 10. 19:11
반응형
SMALL

 

자주 들러 구경하던 백투더맥의 운영자님의 초대장으로 이렇게 블러그라는 것을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첫걸음을 띄어 보려고합니다. 처음 시작하다보니 제가 어떤 정보를 누군가에게 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것도 아니고 누군가의 발길을 기다리는 것도 아닙니다. 한편으로는 내 삶에서 지내왔던 추억들의 되짚는 시간이자 오늘의 일기 그리고 바라보는것으로 하여금 힐링이 될 수 있다면.. 하는 바램으로 이렇게 시작을 해 보게되네요.

이 곳에는 그동안 제가 즐겨 보았던 마음이 따듯해졌었던 애니매이션과 행복했었던 추억들을 사진에 담아 올리려 합니다. 그 사진은 사람이 될 수도 동물이 될 수도 풍경이 될 수도있겠네요.. 덕분에 오늘부터는 같은 길을 걸어도 같은 장소를 가도 같은 만남을 가지고 같은 음식을 먹어도 다른 시각으로 힐링이 될 무언가를 보려 노력함에 저 또한 이곳을 운영하며 또 다른 마음의 양식을 가지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사진과 함께 어린시절 재미있어서 감동적이어서 느끼는 무언가가 있어서.. 하며 바라보았던 다양한 애니매이션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벌써 10년도 더 된 만화들이지만 추억에 있다고 예전의 만화라고 무시 할 수 없는 마음에 남는 것들이 아직 많잖아요.. 저보다 나이가 많은 분들에게는 추억이 되고 저보다 어린 사람들에게는 정보가 되기를 기대하며 한주 두번 일요일과 목요일 나에게 힐링이 될 새로운 만남을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려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